MY MENU

복지관소식

제목

경주 육부회 후원으로 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 자장면 무료급식 행사 열려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9.03.14
첨부파일0
추천수
3
조회수
112
내용

지난 14일 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종성스님)에서는 경주 육부회(회장 정삼국)의 후원 및 봉사활동으로 복지관을 이용하는 장애인 및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사랑의 점심나눔, 오늘은 자장면 Day'로 자장면 400그릇 무료급식 행사를 진행하였다.

 

이날의 행사는 경주 육부회(회장 정삼국)의 후원과 함께 회원 10여명을 비롯한 MG우성금고여성회(회장 김선영)의 주부봉사단이 함께 봉사활동에 참여하여 자장면 조리, 배식에 이르는 모든 과정에 직접 참여하여 400여그릇의 자장면과 간식을 대접하였다.

 

또한 배진석 경상북도의회 의원이 함께 참석하여 자장면 나눔행사를 격려하였고, 봉사활동에도 함께 참여하여 복지관 이용 장애인분들이 편안한 식사를 할 수 있도록 지원을 하였다.

 

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 관장 종성스님은 함께 방문한 배진석 경상북도의원과 지역사회에서 나눔과 봉사를 실천하고 있는 육부회의 정삼국회장께 감사인사를 전하였고, 육부회의 지역사랑정신이 널리 알려져 오늘과 같은 지역사회 사랑실천 행사에 동참하는 봉사단체가 늘어나기를 부탁하였다.

 

정삼국회장은 “육부회의 여러 회원들의 뜻을 모아 지역장애인들을 위해 나눔을 실천할 수 있어 감사하다. 자장면 한그릇이지만, 맛있다고 칭찬해주시고 감사의 인사를 보내주실 때 더욱 힘이 났다. 앞으로 더욱더 지역사회에서 모범을 보이는 봉사단이 되겠다.”는 뜻을 밝혔다.

 

육부회는 옛 신라의 모태가 되었던 육부촌에 근거하여 1995년 4월 창립된 단체이다. 현재 25대회장 정삼국회장을 중심으로 회원 120명이 육부회의 정신을 계승하며, 경주지역발전에 이바지하고자 매년 결식아동돕기, 독거노인 지원, 집고쳐주기, 장학금 전달, 김장나눔봉사활동 등 다양한 나눔활동을 실천하고 있다.

 

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종성스님)은 지역의 장애인을 대상으로 치료·교육·훈련·취업·문화·여가·체육 등의 종합적인 재활서비스를 제공하고 아울러 장애인의 사회통합에 기여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는 지역의 대학교, 봉사단체, 기업체와 연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사회공헌활동에 관심있는 분들은 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054-776-7522)로 문의하면 된다.

 

오는 3월 20일에는 대한법률공단의 지원으로 찾아가는 이동법률상담소를 진행할 예정이다. 지역 장애인분들의 많은 이용 부탁드린다.



3
2

URL 복사

아래의 URL을 전체 선택하여 복사하세요.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