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복지관소식

제목

호식이두마리치킨 대구사업부, 경주용강지점과 함께 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 찾아 치킨 쿠폰 전달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3.02.24
첨부파일0
추천수
6
조회수
559
내용








지난 24일 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종성스님)에서는 호식이두마리치킨 대구사업부(본부장 김명수)사랑나눔 치킨 쿠폰 전달식이 열렸다.

 

이날의 행사는 호식이두마리치킨 경주용강지점의 김찬환 대표의 요청으로 호식이두마리치킨 대구사업부가 지원하여 진행되었다.

 

50장의 치킨교환권은 25천원 상당의 치킨세트를 주문할 수 있는 쿠폰으로 약 130만원 상당의 금액이다.

 

치킨쿠폰전달식에는 경주 외식업지부(최기식 회장)에서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주었다.

 

후원전달식에 참석한 호식이두마리치킨 경주용강점 김찬환 대표는 지난 2018년에 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과 함께 진행한 치킨나눔행사에서 느낀 보람과 감사의 마음을 다시금 전하고자 본사에 요청하여 치킨 쿠폰나눔을 준비하게 되었다. 그동안 코로나19 상황으로 그간 지역에서 어려움을 겪었을 장애인분들을 위로하고자 한다.”는 뜻을 밝혔다. 또한 지속적인 나눔활동을 약속하였다.

 

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장 종성스님은 지역장애인에게 귀한 나눔을 실천해주신 호식이두마리치킨 대구사업부 김명수본부장을 비롯한 김찬환 경주용강지점대표, 경주외식업지부 최기식회장에게 감사함을 전하였고, 경주지역의 소상공인들이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지역사회 소외계층을 위한 나눔활동이 널리 알려져 동참하는 시민분들이 늘어나기를 기원하였다.

 

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종성스님)은 지역의 장애인을 대상으로 치료·교육·훈련·취업·문화·여가·체육·평생교육 등의 종합적인 재활서비스를 제공하고 아울러 장애인의 사회통합에 기여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기타 이용 상담 및 사회공헌활동은 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054-776-7522)로 문의하면 된다.

6
0

URL 복사

아래의 URL을 전체 선택하여 복사하세요.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