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복지관소식

제목

경주 82회, 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 찾아 지역장애인에게 소고기국 나눔 잔치 열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4.09.27
첨부파일0
추천수
5
조회수
210
내용












지난 27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직무대리 김경희)에서는 경주지역 동기회인 경주82(회장 이진영)의 후원으로 복지관을 이용하는 장애인 및 지역주민을 대상으로오늘은 소고기국밥 Day’행사를 실시했다.

 

오늘은 소고기국밥 Day’행사는 경주 82회 이진영 회장이동걸 봉사부장을 비롯한 40명의 회원들이 뜻을 모아 마련한 후원금으로 준비되었다소고기국밥에 들어가는 한우를 비롯한 식재료 구입과 더불어 간식까지 준비하여 지역장애인에게 대접하였다이날 준비된 소고기국밥 350그룻은 복지관을 방문한 지역장애인에게 제공되었다.


이날 봉사활동에 참여한 경주 82회 회원들은 지역장애인분들이 식사에 불편함이 없도록 각 테이블로 소고기국밥을 정성으로 대접하였으며행사의 뒷마무리까지 완벽히 지원하였다.

 

또한 지역의 봉사단체인 선덕회(회장 김명란)는 자원봉사자로 함께 참여하여 10여명의 회원이 소고기국밥 준비조리뒷정리를 함께 도왔다.

 

경주 82회 14대 이진영 회장은경주 82회는 2011년 창단되어 40명의 회원들이 매년 지역사회에서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경주지역내 독거노인 지원저소득가정 연탄나눔아동보호시설 후원환경정화활동을 이어 오고 있으며올해는 회원들의 뜻을 모아 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과 함께 후원 및 봉사활동을 진행하게 되었다오늘의 행사를 시작으로 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과 나눔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가겠다함께 준비한 소고기국 한그릇으로 지역에 봉사하고자 하는 우리 회원들의 마음이 작게나마 전달되었다면 보람있겠다.”는 인사를 전했다.

 

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장 직무대리 김경희 사무국장은 오늘의 행사를 위해 아낌없는 지원을 해주신 경주 82회 이진영 회장을 비롯한 여러 회원분께 감사를 전하였고함께 조리 봉사활동에 참여해준 선덕회 김명란 회장과 회원들에게도 인사를 전하였다.


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은 지역의 장애인을 대상으로 치료·교육·훈련·취업·문화·여가·체육·평생교육 등의 종합적인 재활서비스를 제공하고 아울러 장애인의 사회통합에 기여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는 지역의 대학교봉사단체기업체와 연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사회공헌활동에 관심 있는 분들은 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054-776-7522)로 문의하면 된다.






















5
0

URL 복사

아래의 URL을 전체 선택하여 복사하세요.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