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복지관소식

제목

국립공원관리공단 경주국립공원사무소 임직원, 경주장복 찾아 생필품 후원전달 및 자원봉사활동 참여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8.02.13
첨부파일0
추천수
1
조회수
731
내용

 

국립공원관리공단 경주국립공원사무소(소장 용석원) 임직원은 2월 13일 설명절을 앞두고 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종성스님)을 방문하여 사회공헌활동을 펼쳤다.

 

이날 국립공원관리공단 경주국립공원사무소 용석원 소장을 비롯한 임직원 10여명은 라면 10박스를 지역 내 형편이 어려운 장애인가정에 전달해 달라며 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에 기증하였다.

 

이날 복지관을 방문한 경주국립공원사무소 임직원은 기초자원봉사자교육을 받은 후, 경주시장애인복지관의 재활프로그램인 직업적응훈련반을 이용하는 장애인분들과 함께 작업활동에 참여하여 자동차 전기배선조립 등의 작업을 도왔다.

 

경주국립공원사무소 용석원 소장은 “설명절을 앞두고 임직원이 뜻을 모아 나눔을 실천하게 되어 기쁘고, 앞으로도 도움과 나눔이 필요한 곳에 적극적으로 다가갈 수 있도록 하겠다”며 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과 함께 연계한 사회공헌활동에 지속적으로 참여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 관장 종성스님은 추운날씨에도 불구하고 지역사랑을 실천하기 위해 방문하신 경주국립공원사무소 임직원에게 감사인사를 전하였고, 이날 전달된 생필품은 형편이 어려운 지역장애인에게 잘 전달하겠다며, 이처럼 사회공헌활동을 실천하는 단체가 계속 늘어나 지역의 장애인들이 다양하고 질 높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기를 부탁하였다.

 

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종성스님)은 지역의 장애인을 대상으로 치료·교육·훈련·취업·문화·여가·체육 등의 종합적인 재활서비스를 제공하고 아울러 장애인의 사회통합에 기여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는 지역의 대학교, 봉사단체, 기업체와 연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사회공헌활동에 관심있는 분들은 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054-776-7522)로 문의하면 됩니다.

1
0

URL 복사

아래의 URL을 전체 선택하여 복사하세요.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