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복지관소식

제목

경주여성포럼 本, 한국원자력환경공단과 연계한 ‘아름답고 멋진 삶’ 장수사진 촬영회 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 진행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8.10.16
첨부파일0
추천수
1
조회수
588
내용

 


경주여성포럼 本(회장 김정숙)은 한국원자력환경공단의 지원을 받아 지난 16일 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종성스님)을 찾아 경주지역 장애인을 대상으로 ‘아름답고 멋진 삶’ 장수사진 촬영회를 진행하였다.


 이날 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종성스님)을 찾은 경주여성포럼 本의 김정숙회장을 비롯하여 회원 10명은 한복, 메이크업도구, 전문사진촬영 세트 등을 준비하여 사진촬영회를 실시하였다.
 
 한국원자력환경공단의 후원과 경주여성포럼 本, 신라염궁, 알영로타리클럽, 리리코스 경주지점, 영남유치원, 조방낙지, 동산한의원이 함께 모은 성금은 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 뿐만아니라 경주시종합사회복지관에도 지원되어 경주지역의 저소득 어르신, 장애인들의 장수사진 촬영, 촬영용 의상, 사진인화, 액자제작에 사용되었다.


 특히 거동이 불편해 사진관으로 갈 수 없거나 전문 사진 촬영에 대한 경제적 부담이 큰 지역의 장애인분들이 이번 경주여성포럼 本의 지원으로 장수사진을 찍을 수 있게 되었다.


 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 관장 종성스님은 지역사회에서 나눔과 봉사를 실천하고 있는 경주여성포럼 本(회장 김정숙)과 한국원자력환경공단 등에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장수사진촬영회’ 등 사회공헌활동에 동참하는 지역의 봉사단체가 늘어나 지역의 장애인들이 경제적인 부담 걱정없이 문화․여가․체육활동에 기회를 나눌 수 있도록 우리 복지관에 지속적인 관심을 부탁한다고 전했다.


 경주여성포럼 本은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봉사하고 나눔을 실천하는 경주를 대표하는 단체로 2008년부터 조직되어 현재까지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경주여성포럼 本의 김정숙 회장은 “아름다운 한복을 입고 미소를 지으며 사진 찍는 모습을 보니 마음이 훈훈해진다”, “장수사진 촬영을 통해 지역의 장애인 및 어르신들이 따뜻한 정을 느낄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 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정을 나누고, 항상 이웃과 나눔을 실천하는 경주여성포럼 本 회원들과 함께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밝혔다.


 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는 지역의 대학교, 봉사단체, 기업체와 연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사회공헌활동에 관심있는 분들은 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054-776-7522)로 문의하면 됩니다.











1
0

URL 복사

아래의 URL을 전체 선택하여 복사하세요.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