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복지관소식

제목

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 제 15회 희망톡! 재활톡! 나눔톡! 페스티벌 실시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8.10.18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471
내용



오는 10월 19일 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종성스님)에서는 지역장애인, 자원봉사자, 후원자, 지역주민이 함께 어우러져 다양한 볼거리, 놀거리, 먹거리를 한 곳에서 즐길 수 있는 제 15회 희망톡! 재활톡! 나눔톡! 페스티벌이 열린다.

 

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과 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 서포터즈가 함께 주최하고 불국사, 석굴암, 기림사, 불국사자원봉사단, 한국수력원자력(주)월성원자력본부, 한국원자력환경공단 등 지역내 기업체와 사찰, 장애인복지관 서포터즈 19개 자원봉사단체가 후원 및 참여하여 준비한 이번 행사는 15회째를 맞아 더욱 풍성하고 다채로운 공연, 체험활동부스, 소확행(小確幸) 운동회 등이 준비되었다.


또한 지역의 위탁급식업체인 복실이농산(대표 이정숙)에서 준비한 도가니탕, 수육, 김치전 등 1,000인분의 식사가 무료로 제공될 예정이다.

 

이날 함께 진행되는 1부 기념식에서는 우리은행 경주지점, 동원공업 김한용대표가 김석기 국회의원의 표창장을 수상할 예정이다.

 

올해 행사에는 특별히 한수원 임직원합창단이 재능기부활동으로 합창공연을 지역장애인에게 보여 행사를 축하할 계획이며, 이밖에 행복예술공연단의 가요, 민요 공연, 장애인복지관 직업적응훈련생의 난타공연, 황성동 주민센터 스포츠 댄스반의 댄스스포츠 공연이 준비되어 있다.

 

또한 경주시경찰서에서는 이날 지역의 재가장애인 8명으로 선정하여 실종예방 배회감지기를 전달할 계획이다.

 

2부 행사에는 소확행(小確幸) 운동회를 진행하여 장애인과 자원봉사자, 지역주민이 청, 백의 두팀으로 나뉘어 공굴리기, 파도타기, 색판뒤집기, 신발컬링 등의 다양한 게임 참여를 통해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하는 ‘화합과 어울림의 장’을 만들 계획이다.

 

부대행사로는 페이스페인팅, 풍선아트, 추억의 책가방 즉석 사진 촬영 및 인화 등의 체험활동을 준비하였다.

 

행사에 참여한 모든 지역주민에게는 기념품(목베게)을 배부하고 행운권 추첨을 통해 1등 43인치 TV, 2등 제습기, 3등 압력밥솥, 자전거, 전자레인지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할 계획이다.

 

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종성스님)은 이 날의 행사를 위해 후원 및 지원을 아끼지 않은 대한불교조계종사회복지재단, 경상북도, 경주시, 여러 사회단체들, 자원봉사자단체에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이번 희망톡! 재활톡! 나눔톡! 페스티벌을 통해 지역의 장애인, 자원봉사자, 지역주민이 모두가 이웃으로 더불어 살아간다는 인식을 가지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는 뜻을 밝혔다.

0
0

URL 복사

아래의 URL을 전체 선택하여 복사하세요.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