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복지관소식

제목

대한법률구조공단, 경주장애인복지관 찾아 지역장애인을 위한 이동법률상담소운영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8.11.28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529
내용


지난 27일 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종성스님)에서 대한법률구조공단의 ‘찾아가는 이동법률상담’을 실시했다.

 

‘찾아가는 이동법률상담’은 대한법률구조공단에서 교통이 불편한 곳에 거주하거나 이동이 자유롭지 못하여 도시까지 나올 수 없는 주민들을 대상으로 법률문제 전반에 대하여 상담하고, 소송접수 등의 절차까지 도움을 주는 적극적인 법률구조 서비스이다.


 

 

이날 이동법률상담에서는 복지관을 이용하는 장애인 및 자원봉사자들이 찾아와 상담을 받았다.

 

이날 법률상담을 이용한 정00님은 “평소 경제적인 어려움과 장애로 인해 법률상담을 받기 어려웠다. 오늘 변호사님이 직접 버스를 타고 찾아와서 법률적 어려움을 해결할 수 있도록 상세한 설명과 함께 서류작성에 도움을 주셔서 감사하다”는 뜻을 밝혔다.


장애인복지관 관장 종성스님은 “법률적인 문제를 호소하는 장애인을 위한 전문서비스제공의 어려움을 해소해주신 대한법률구조공단에 감사하다.”며 “지역장애인의 조그만 불편함도 함께 해결 할 수 있도록 더욱 더 노력하겠다. 나눔을 실천하는 단체와 기업이 늘어나 지역의 장애인들이 다양한 복지서비스를 지원할 수 있도록 우리복지관에 지속적인 관심을 부탁한다” 고 전했다.

 

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는 지역의 대학교, 봉사단체, 기업체와 연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사회공헌활동에 관심있는 분은 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054-776-7522)로 문의하면 됩니다.

0
0

URL 복사

아래의 URL을 전체 선택하여 복사하세요.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