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복지관소식

제목

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 나풀나풀 프리마켓과 업무협약 체결하여 청각여성장애인의 프리마켓 참여 지원 및 후원물품전달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9.07.02
첨부파일0
추천수
2
조회수
649
내용

 

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종성스님)은 경주지역 프리마켓 셀러들의 모임인 나풀나풀프리마켓(회장 김향주)과 업무협약을 지난 26일 체결하였다.

 

업무협약체결을 통해 두 기관은 경주시 장애인 복지서비스 지원 및 협력을 약속하였다.

 

특히, 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 신청사업으로 선정되어 2018(1), 2019(2)에 걸쳐 진행되고 있는 청각여성장애인대상 소이캔들, 석고방향제, 수제비누 제작교육 '다락(多樂) 공방 with 블로그사업에 협력을 약속하여, 청각여성장애인이 매월 2~3회 나풀나풀프리마켓에 참여할 수 있도록 지원하여 경제적자립기반 마련 및 사회참여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나풀나풀 프리마켓의 회원이 모은 성금으로 마련한 생수 및 빵 400인분을 후원하여 복지관을 이용하는 장애인분들께 식사와 함께 제공되었다.

 

김향주회장은 "평소 경주지역에서 프리마켓 셀러로 참여하고 있는 회원들의 뜻을 모아 지역장애인을 위해 도움을 줄 수 있어서 기쁘게 생각한다"며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약속하였다.

 

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 관장 종성스님은 지역장애인의 자립기반마련을 위해 도움을 주신 나풀나풀프리마켓 김향주회장을 비롯한 회원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하였고, 지역사랑을 실천하는 회원분들의 따뜻한 마음이 지역에 널리 알려져 사회공헌활동에 동참하는 분들이 늘어나기를 부탁하였다.


나풀나풀프리마켓은 2016년 김향주회장을 중심으로 조직되어 주부회원 120여명이 활동하고 있으며, 지역의 장애인복지관, 사회복지시설 등에 정기적으로 방문하여 기부활동을 하고 있다.

 

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종성스님)은 지역의 장애인을 대상으로 치료·교육·훈련·취업·문화·여가·체육·평생교육 등의 종합적인 재활서비스를 제공하고 아울러 장애인의 사회통합에 기여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는 지역의 대학교, 봉사단체, 기업체와 연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사회공헌활동에 관심있는 분들은 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054-776-7522)로 문의하면 된다.


2
0

URL 복사

아래의 URL을 전체 선택하여 복사하세요.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