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복지관소식

제목

경주알영로타리클럽과 경주시민신문사의 후원으로 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 자장면 무료급식 행사 열려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9.09.10
첨부파일0
추천수
3
조회수
766
내용


 

지난 10일 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종성스님)에서는 경주알영로타리클럽(회장 해원 류소희)와 경주시민신문(대표 최병구), 백리향(대표 고록재), 옥종합식품(경주총괄 조관제)의 후원 및 봉사활동으로 복지관을 이용하는 장애인 및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사랑의 점심나눔, 오늘은 자장면 Day’행사를 진행하였다.

 

이날의 행사는 국제로타리 3630지구 소속인 경주알영로타리클럽 해원 류소희 회장을 비롯한 50여명의 회원의 정성을 모아 마련된 기금으로 행사가 준비되었으며, 회원20여명은 자원봉사자로 참여하여 복지관을 이용하는 장애인 및 지역주민에게 자장면 400그릇 및 간식을 대접하여 복지관을 찾은 장애인 및 지역주민의 많은 호응을 얻었다.

 

 

 

이날 해원 류소희 회장은 경주알영로타리클럽의 창립 4주년을 기념하여, 회원들만 모여 진행되는 창립기념행사 대신 지역의 소외된 분들을 찾아 지역사랑을 실천하고자 하는 여러 회원들의 뜻을 모아 오늘 장애인복지관에서 무료급식을 진행하게 되었고, 한 그릇의 식사를 대접하였지만 감사와 칭찬의 인사를 보내주시니 더욱 힘이 생겼다며, 앞으로 더 욱더 지역사회에서 모범을 보이는 단체가 되겠다.”는 뜻을 밝혔다.

 

 

 

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 관장 종성스님은 지역사회에서 나눔과 봉사를 실천하고 있는 경주알영로타리클럽 해원 류소희회장께 감사인사를 전하였고, 또한 함께 뜻을 모아주신 경주시민신문사 최병구 대표, 백리향 고록재대표, 옥종합식품 조관제경주총괄, 고위뫼 봉사단에도 한번더 인사를 전하였다. 함께 지역사회 사랑실천 행사에 동참하는 봉사단체가 늘어나기를 부탁하였다.

 

경주알영로타리클럽은 신라의 시조 박혁거세의 부인 알영부인의 이름과 동일하게 이름을 정하고 참봉사의 뜻을 모아 2015년 창단한 단체이다. 2015년 창단되어 올해 4주년인 경주알영로타리클럽은 5대 해원 류소희 회장을 중심으로 회원 50여명이 해마다 저소득가정 돕기, 독거노인 지원, 경주문화유적관리, 다문화가정 지원등 활발한 나눔활동를 펼치고 있다.

 

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는 지역의 대학교, 봉사단체, 기업체와 연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사회공헌활동에 관심있는 분들은 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054-776-7522)로 문의하면 된다.

3
0

URL 복사

아래의 URL을 전체 선택하여 복사하세요.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