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복지관소식

제목

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 제 16회 희망톡! 재활톡! 나눔톡! 페스티벌 실시 합니다.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9.10.07
첨부파일0
추천수
1
조회수
396
내용

오는 1011일 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종성스님)에서는 지역장애인, 자원봉사자, 후원자, 지역주민이 함께 어우러져 다양한 볼거리, 놀거리를 한 곳에서 즐길 수 있는 제 16회 희망톡! 재활톡! 나눔톡! 페스티벌이 열린다.

 

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과 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 서포터즈가 함께 주최하고 불국사, 석굴암, 기림사, 불국사자원봉사단, 한국수력원자력()월성원자력본부, 한국원자력환경공단 등 지역내 기업체와 사찰, 장애인복지관 서포터즈 19개 자원봉사단체가 후원 및 참여하여 준비한 이번 행사는 16회째를 맞아 더욱 풍성하고 다채로운 공연, 체험활동부스, 소확행(小確幸) 운동회 등이 준비되었다.


또한 이날 행사에 참여한 분들께는 1,000인분의 뷔페식 식사가 무료로 제공될 예정이며, 기념품도 준비되어 있다.

 

이날 행사 축하공연은 1월성 아리오소 우쿨렐레연주단의 합주, ‘가인 무용단의 타악 사물놀이와 반고 공연, ‘주한스의 일루전매직쇼가 준비되어 있으며, 2부는 행복 예술공연단의 가요 및 국악공연이 준비되어 있다. 특히 직업적응훈련반과 평생교육 에듀케어프로그램의 발달장애인 난타 공연단의 난타공연은 감동과 재미를 함께 전해 줄 것이다.


또한 기념식에서는 지역사회 발전과 사회복지증진에 기여한 후원자, 자원봉사자, 자원봉사단체에 유공자표창이 진행될 예정이다. 수상자는 총 11명으로 이병환 복지관서포터즈 부회장은 경주시장상, 황인옥 복지관서포터즈 회장과 서정보 경주시청공무원은 국회의원상, 장명숙 자원봉사자, 자비회 봉사단체는 경주시의회의장상, 한국도로공사 경주지사, 김재왕 화랑회 회장은 경주경찰서장상, 김대우 이용자와 청머루미트앤팜은 장애인복지관장상, 영신상사, 김원표 원장은 운영위원장상을 수상할 예정이다.


2부 행사에는 소확행(小確幸) 운동회를 진행하여 장애인과 자원봉사자, 지역주민이 청, 백의 두팀으로 나뉘어 오색공 던지기, 색판 뒤집기, 기둥풍선 세우기, 신발컬링 등의 다양한 게임 참여를 통해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하는 화합과 어울림의 장을 만들 계획이다.

 

부대행사로는 페이스페인팅, 풍선아트, 신라 복식체험 및 즉석 사진 촬영 및 인화 등의 체험활동을 준비하였다.

 

행사에 참여한 모든 지역주민에게는 기념품(진공텀블러)을 배부하고 행운권 추첨을 통해 143인치 TV, 2등 무선청소기, 3등 공기청정기, 전자레인지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할 계획이다.

 

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종성스님)은 이 날의 행사를 위해 후원 및 지원을 아끼지 않은 대한불교조계종 불국사복지재단, 경상북도, 경주시, 여러 사회단체들, 자원봉사자단체에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이번 희망톡! 재활톡! 나눔톡! 페스티벌을 통해 지역의 장애인, 자원봉사자, 지역주민이 모두가 이웃으로 더불어 살아간다는 인식을 가지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는 뜻을 밝혔다.

 

11일 하루 동안 진행되는 페스티벌에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1
0

URL 복사

아래의 URL을 전체 선택하여 복사하세요.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