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복지관소식

제목

한국수력원자력 월성원자력본부, 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과 함께 하는 '슬기로운 방역생활' 물품 전달 행사 실시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1.04.23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383
내용







지난 23, 한국수력원자력 월성원자력본부(본부장 원흥대)는 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종성스님)슬기로운 방역생활물품 전달 행사를 실시하였다.

 

위 행사는 한국수력원자력 월성원자력본부의 후원으로 저소득 취약계층 장애인의 감염병 예방과 생활방역 인식제고를 위해 준비되었다.

 

지역의 저소득 취약계층 장애인가정에 방역키트 1,000세트를 전달할 예정이며, 한국수력원자력 월성원자력본부에서 2,409만원을 지원하여 준비된 방역키트 1,000세트는 마스크, 손소독제, 구강위생용품, 생활방역수칙 안내문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한국수력원자력 월성원자력본부의 원흥대 본부장을 대신하여 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을 방문한 이승락 부장은앞으로, 지역에서의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발굴하여 지원하겠다. 작으나마 준비된 방역키트는 지역장애인에게 잘 전달되어, 코로나19 상황에서 건강한 생활을 영위하길 바란다.”는 뜻을 밝혔다.

 

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 관장 종성스님은 지역에서 사랑의 집수리사업, 다문화가정 지원사업, 교육장학사업 등 지역복지 및 소외계층 지원에 앞장서고 있는 한국수력원자력 월성원자력본부 원흥대 본부장을 비롯한, 직접 복지관을 방문한 이승락 부장께 감사드린다. 감염병 예방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장애인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다. 지역 장애인에게 잘 전달하여 코로나19 예방과 건강유지에 잘 쓰이도록 하겠다.”고 인사를 전하였다.

 

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종성스님)은 지역의 장애인을 대상으로 평생교육치료·교육·훈련·취업·문화·여가·체육 등의 종합적인 재활서비스를 제공하고 아울러 장애인의 사회통합에 기여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는 지역의 대학교, 봉사단체, 기업체와 연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사회공헌활동에 관심있는 분들은 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054-776-7522)로 문의하면 된다.

 

0
0

URL 복사

아래의 URL을 전체 선택하여 복사하세요.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