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사진

제목

한국수력원자력(주) 황주호 사장과 임직원, 창립일 기념 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 찾아 나눔문화확산을 위한 사회공헌활동 및 후원금 전달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4.04.08
첨부파일0
추천수
2
조회수
244
내용



























지난 48, 한국수력원자력() 황주호 사장과 임직원은 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정빈스님)을 찾아 나눔문화 확산을 위한 사회공헌활동 및 후원금전달식을 진행했다.


이날 한국수력원자력() 황주호 사장을 비롯한 임직원 50여명은 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을 찾아 후원금 500만원을 전달하였고, 나눔문화 확산을 위한 사랑의 점심나눔 오늘은 육개장 Day' 행사를 지원하였다. 또한 장애인복지관의 치료실 및 공용공간, 재활운동실과 경사로 등의 소독 및 환경관리 봉사활동에도 참여하였다.


한국수력원자력()는 창립기념일을 맞아, 황주호 사장의 지역사회 사회공헌활동 추진 의지에 따라서 준비된 행사로 최익규 상임감사를 포함한 임원 50여명이 적극적으로 봉사활동에 임하였다.


한국수력원자력()에서 전달한 후원금은 복지관을 이용하는 장애인 및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사랑의 점심나눔, 오늘은 육개장 Day' 행사를 진행하여 육개장 350그릇을 정성스럽게 만들어 대접하였다.

 

지역의 봉사단체인 새마을부녀회(회장 정명숙), 하나회(회장 이금란)의 자원봉사자 20여명은 오늘의 행사를 함께 지원하였다. 한국수력원자력() 황주호 사장을 포함한 임직원은 식사배달, 식사보조, 정리 이르는 모든 활동에 참여하였다. 함께 준비한 350개의 간식은 장애인 및 지역주민에게 전달하였다.

 

한국수력원자력() 황주호 사장은 올 봄 여러분들의 건강과 가정이 평안하신지 여쭈고 싶다. 특히, 지역의 장애인분들에게 보양식을 대접하고자 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과 협력하여 준비하게 되었다. 준비한 맛있는 소고기 육개장과 간식을 드시고 올 봄 건강하게 보내셨으면 한다. 한국수력원자력 임직원은 언제든 지역의 복지시설에서 도움이 필요하면 지원하겠다.”는 뜻을 전하였다.

 

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장 정빈스님은 복지관을 찾아 지역사랑 실천을 몸소 보여주신 한국수력원자력() 황주호 사장과 임직원께 감사 인사를 전하며 매년 잊지 않고 우리 복지관을 찾아 사회공헌활동을 하는 한수원 임직원께 감사하다.”, 나눔문화 확산을 위한 봉사활동은 지역의 장애인에게 격려와 응원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작은 기회가 될 수 있다. 나눔을 실천하는 활동에 동참하는 지역의 지도자가 늘어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을 부탁하였다. 이날 봉사에 참여해 준 새마을부녀회 정명숙 회장과 하나회 이금란 회장을 비롯한 자원봉사자께도 감사 인사를 전했다.

 

오는 417일부터 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 장애인 평생교육지원 사업으로 감정코칭, 홈베이킹, 동화요리, 메이크업 등 다양한 프로그램들의 개강을 앞두고 있으니 지역 장애인분들의 많은 관심과 이용을 바란다.


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정빈스님)은 지역의 장애인을 대상으로 치료교육훈련취업문화여가체육평생교육 등의 종합적인 재활서비스를 제공하고 아울러 장애인의 사회통합에 기여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기타 이용 상담 및 사회공헌활동은 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054-776-7522)로 문의하면 된다.

2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