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신청서다운로드

제목

㈜일진베어링 ‘함께하는 나눔경영’ 실천을 위해 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 찾아 후원금 전달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1.10.27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926
내용


지난 27일진베어링(대표이사 하정환)은 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종성스님)을 방문해 함께하는 나눔경영실천을 위한 후원금전달식을 실시하였다.

 

이날 일진베어링의 직원은 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을 방문하여 150만원의 후원금을 직접 전달하였다.

 

일진베어링(대표이사 하정환)은 지난 2012년부터 함께하는 나눔경영을 모토로 지역 내 복지기관과 소외계층을 위해 다양한 봉사활동과 후원물품 전달로 지역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 관장 종성스님은 복지관을 찾아 나눔실천을 보여준 일진베어링 하정환대표이사를 비롯한 임직원께 감사인사를 전하였다. “장기간의 코로나 상황으로 생활이 어려운 지역 장애인 가정에 잘 전달하겠다.”는 인사를 전하였다.

 

하정환 대표이사는 일진베어링은 지역민과 함께 성장하는 기업이 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 사회복지현장에서 지역장애인을 위해 애쓰는 종사자의 노고에 박수를 보낸다. 코로나 19로 어려움을 겪는 지역의 장애인 가정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 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과 정기적인 사회공헌활동을 이어가겠다.”는 뜻을 전달하였다.






일진그룹은 경주에 일진, 일진베어링, 일진글로벌 등 자회사를 둔 중견기업으로 휠베어링·Arm·볼조인트·코너모듈 등 자동차 핵심부품을 생산하는 기업이다.

 

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종성스님)은 지역의 장애인을 대상으로 치료·교육·훈련·취업·문화·여가·체육평생교육 등의 종합적인 재활서비스를 제공하고 아울러 장애인의 사회통합에 기여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는 지역의 대학교, 봉사단체, 기업체와 연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사회공헌활동에 관심있는 분들은 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054-776-7522)로 문의하면 된다.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