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버이날 카네이션 달기“ 행사
작성자
Admin
작성일
2026-05-12 19:01
조회
68

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는 5월 8일 '어버이날'을 맞아 복지관 이용 장애인을 대상으로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전하는 어버이날 행사를 실시하였다.
이번 행사 내용은 카네이션 달아드리기, 공연 관람, 이용인 신청곡 부르기, 간식 나눔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따뜻하고 활기찬 분위기 속에서 운영되었다.
특히 이날 행사에는 행복예술공연단의 재능기부로 참여하여 악기연주, 국악, 가요 등 다양한 공연을 진행하였으며, 이용인들도 직접 노래를 부르며 서로 소통하고 즐기는 시간을 가졌다. 공연과 참여활동이 어우러지며 행사장은 웃음과 박수로 가득 찼다.
또한 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 최경희 관장은 행사에 참여한 이용인을 대표하여 안00님에게 직접 카네이션을 달아드리며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전하였으며, 이용인들과 따뜻한 인사를 나누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행사에 참여한 한 이용인은 “공연도 너무 재미있었고 직접 노래도 부르며 즐겁게 참여할 수 있어 행복했다. 자녀도 달아주지 않은 카네이션도 달아주시고 따뜻하게 챙겨주셔서 감사했다.”고 소감을 전했다.
최경희 관장은 “어버이날을 맞아 이용자인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어 뜻깊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이용인들이 복지관에서 즐겁고 따뜻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과 정서지원 활동을 지속적으로 마련하겠다.”고 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