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복지관소식

제목

한국수력원자력(주) 임직원, 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 찾아 지역 장애인을 위한 무료급식 행사 '오늘은 돼지갈비찜 먹는 날!' 지원 및 봉사활동 실시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4.11.27
첨부파일0
추천수
2
조회수
70
내용






지난 1127일 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직무대리 김경희)에 한국수력원자력()(사장 황주호)의 관리본부 임직원이 방문하여 봉사활동을 하였다.

 

이날은 한국수력원자력()의 지원으로 지역 장애인 및 주민 350명을 대상으로 사랑의 점심나눔오늘은 돼지갈비찜 먹는 날!’행사가 열렸다.

 

한국수력원자력()는 이날의 행사를 위해 식재료비 300만원을 후원하였고, 관리본부 임직원 10여명은 자원봉사자로 참여하였다.

 

지역 장애인 및 주민을 위한 특식메뉴는 돼지갈비찜, 소고기국, 과일류로 준비되어 제공되었으며, 시나브로봉사회, 윤슬회, 베푸리나누리, 새마을부녀회 회원 20여명이 재료손질, 조리, 배식, 뒷정리에 이르는 과정에 참여하여 이날의 행사를 지원하였다.

 

봉사활동에 함께 참여한 한국수력원자력() 관리본부 전만식차장은 직원들과 함께 처음 장애인복지관을 방문하였다. 작은 일손이지만 복지관에서 준비하는 행사에 도움이 되었다면 보람이 있겠다. 준비된 점심식사를 복지관을 방문한 장애인분들이 맛있게 드시는 모습을 보니 더욱 감사하다.”는 뜻을 밝혔다.


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 관장직무대리 김경희 사무국장은 복지관을 방문한 한국수력원자력() 관리본부 전만식차장을 비롯한 임직원에게 감사인사를 전하였고,“식사준비를 도와주신 시나브로봉사회, 베푸리나누리, 윤슬회, 경주새마을부녀회 회원분께도 감사하다. 한국수력원자력()와 같이 지역사회 나눔활동에 적극 참여하는 사업체가 더욱 늘어나길 바란다.”는 인사를 전했다.

 

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직무대리 김경희)은 지역의 장애인을 대상으로 치료·교육·훈련·취업·문화·여가·체육·평생교육 등의 종합적인 재활서비스를 제공하고 아울러 장애인의 사회통합에 기여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기타 이용 상담 및 사회공헌활동은 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054-776-7522)로 문의하면 된다.

 

아울러, 125일에는 반야정사 신도회의 지원으로 오늘은 짜장면 Day!’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2
0

URL 복사

아래의 URL을 전체 선택하여 복사하세요.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