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복지관소식

복지관소식

제목
천년미래포럼 및 한국원자력환경공단, 지역장애인 점심 나눔 실천을 위해 장애인복지관 찾아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7.12.08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252
내용


사단법인 천년미래포럼(김은호 이사장) 및 한국원자력환경공단, DGB사회공헌재단, ㈜다스, 동진이공(주) 등 회원 20여명은 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종성스님)을 찾아 복지관을 이용하는 장애인 및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사랑의 점심 나눔’ 무료급식행사를 지원하였다.


  


  

이날 이웃사랑을 실천하기 위해 사단법인 천년미래포럼 김은호 이사장과 한국원자력환경공단 임직원, DGB사회공헌재단 임직원, 알영로타리클럽 손금석 회장, 경주여성포럼 本 박차양회장, 동진이공(주) 김택수 대표 는 복지관을 방문하여 점심 400그릇을 대접하고 이용자와 함께 식사하는 시간을 가졌다.

    

 

 


김은호 천년미래포럼 이사장은 사회복지현장에서 이웃사랑과 지역사랑을 몸소 실천하고 있는 여러 자원봉사자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였으며, 한 끼의 식사로 복지관 이용자분들과 지역주민들께 나눔의 정을 나눌 수 있어 행복하다며, 장애인복지관과 맺어 진 인연을 계속 이어나갈 것을 약속하였다.


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 관장 종성스님은 추운날씨에도 불구하고 지역사랑을 실천하기 위해 방문하신 천년미래포럼 김은호 이사장을 비롯한 천년미래포럼 회원단체에 감사인사를 전하며, 마치 한 방울의 물이 큰 강을 이루듯이 점심 한 그릇을 통해 전해지는 관심과 사랑이 지역의 여러 단체 및 기업으로 널리 퍼지기를 희망하였다.

 

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종성스님)은 지역의 장애인을 대상으로 치료·교육·훈련·취업·문화·여가·체육 등의 종합적인 재활서비스를 제공하고 아울러 장애인의 사회통합에 기여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는 지역의 대학교, 봉사단체, 기업체와 연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사회공헌활동에 관심있는 분들은 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054-776-7522)로 문의하면 됩니다.





0
0

URL 복사

아래의 URL을 전체 선택하여 복사하세요.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