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복지관소식

복지관소식

제목
한국원자력환경공단, 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 찾아 2018평창 동계패럴림픽대회 입장원 후원 전달로 지역사랑 실천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8.02.12
첨부파일0
추천수
2
조회수
117
내용

한국원자력환경공단(이사장 차성수)는 지난 2월 12일 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종성스님)을 방문하여 2018 평창동계패럴림픽 입장권 구매 후원 전달하였다.

 

이날 전달식에는 한국원자력환경공단 차성수 이사장을 대신하여 이철구 소통협력단장, 권민철 대외협력차장, 최병은 대외협력팀원이 참석하였다.

 

한국원자력환경공단 차성수 이사장은 2018평창동계올림픽 및 2018평창동계패럴림픽의 성공적인 대회운영과 선수들의 좋은 성적을 기원하였고, 경주지역 장애인분들이 올림픽의 소중한 경험을 함께 나누는 계기가 되기를 희망한다는 뜻을 밝혔다.

 

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 관장 종성스님은 추운날씨에도 불구하고 지역사랑을 실천하기 위해 방문하신 한국원자력환경공단 임직원에게 감사인사를 전하였고, 이날 전달된 입장권으로 지역장애인과 함께 2018 평창 동계패럴림픽대회 장애인아이스하키 결승전을 관람할 계획이다며, 2018 평창동계올림픽뿐만 아니라 2018 평창 동계패럴림픽대회 까지 성공적으로 마무리 되기를 응원하였다.

 

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종성스님)은 지역의 장애인을 대상으로 치료·교육·훈련·취업·문화·여가·체육 등의 종합적인 재활서비스를 제공하고 아울러 장애인의 사회통합에 기여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는 지역의 대학교, 봉사단체, 기업체와 연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사회공헌활동에 관심있는 분들은 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054-776-7522)로 문의하면 됩니다.


2
0

URL 복사

아래의 URL을 전체 선택하여 복사하세요.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