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청서다운로드
- 첨부파일0
- 추천수
- 4
- 조회수
- 126
지난 1월 17일 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직무대리 김경희)에서는 사단법인 천년미래포럼(이사장 김은호)의 지원으로 지역장애인에게 설맞이 ‘오늘은 돼지갈비찜 먹는 날!’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의 행사는 사단법인 천년미래포럼(이사장 김은호)의 후원으로 식사 350인분이 준비되었으며, 김은호 이사장을 비롯한 10명의 회원은 복지관을 방문한 지역장애인에게 영양이 가득 담긴 돼지갈비찜을 대접하였다. 동진이공(대표 김택수)의 임직원이 함께 자원봉사자로 참여하여 장애인분들의 식사를 도왔다.
또한 신기루자원봉사단(회장 최사림)의 회원 15명은 식사준비 및 정리에 자원봉사자로 참여하여 지역장애인에게 많은 호응을 받았다.
천년미래포럼 김은호 이사장은 사회복지현장에서 몸소 모범을 보여주시는 신기루자원봉사단 최사림회장을 비롯한 여러 자원봉사자에게 감사인사를 전하였고, “2025년을 맞아 천년미래포럼의 첫 봉사활동을 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과 함께 할 수 있어서 기쁘다. 앞으로도 지역의 장애인분들에게 도움이 필요한 곳에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는 약속을 전하였다.
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장 직무대리 김경희 사무국장은 “매년 장애인복지관을 찾아 지역사회 리더로서의 모범을 보여주시는 김은호 이사장을 비롯한 여러 회원분께 감사하다. 또한 신기루자원봉사단 최사림회장을 비롯한 여러 자원봉사자분께도 감사하다. 돼지갈비찜이 부드럽게 조리가 되어 장애인분들이 식사를 아주 맛있게 하셨다. 매년 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과의 사회공헌활동을 이어가주시길 부탁드린다.”라고 인사를 전했다.
사단법인 천년미래포럼은 2008년 창단되어 경주의 화합과 발전을 위해 중추적인 역할을 하고 있는 단체이다. 경주지역의 현안 문제를 연구하고 대안과 비전을 제시하고자 설립한 단체로서 김은호 이사장을 중심으로 33명의 경주지역의 기업체 대표가 회원으로 참여하고 있다. 또한 매년 기금을 마련하여 ‘사랑 나눔 행사’로 경주지역에서 후원물품 전달, 무료급식 지원 등 다양한 나눔 활동을 전개하고 있는 지역의 대표적인 단체이다.
오는 1월 24일 ㈜다은기술감리단의 지원으로 떡국 나눔행사 등 다양한 나눔활동을 준비하고 있다. 지역 장애인분들의 많은 관심과 이용을 바란다.
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직무대리 김경희)은 지역의 장애인을 대상으로 치료·교육·훈련·취업·문화·여가·체육·평생교육 등의 종합적인 재활서비스를 제공하고 아울러 장애인의 사회통합에 기여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기타 이용 상담 및 사회공헌활동은 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054-776-7522)로 문의하면 된다.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