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복지관소식

제목

한국수력원자력(주), 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 찾아 '건강한 여름나기, 사랑의 보양식 나눔' 행사 지원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3.08.10
첨부파일0
추천수
2
조회수
260
내용







지난 810일 한국수력원자력()(사장 황주호)는 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종성스님)을 이용하는 장애인 및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건강한 여름나기, 사랑의 보양식 나눔행사를 진행하였다.

 

한국수력원자력()500만원의 후원금을 전달하여 복달임 음식으로 한우육개장 300여 그릇을 준비하였고, 지역의 재가장애인 50가정에 보양식 밀키트를 전달하였다.

 

이날의 행사는 한국수력원자력()의 후원과 우성금고여성회(회장 이영태)의 봉사활동으로 진행되었다. 우성금고여성회의 주부 자원봉사자 20여명이 재료 손질, 조리, 배식에 이르는 과정에 참여하여 300여 그릇의 한우 육개장을 대접하고 식사를 마친 장애인 및 지역주민에게 빵과 음료를 간식으로 전달했다.

 

또한 복지관 이용이 어려운 지역의 저소득 재가장애인을 위한 보양식(삼계탕, 곰탕) 밀키트를 목련회(회장 김혜정) 자원봉사단체의 도움을 받아 50가정을 방문하여 전달하였다.

 

한국수력원자력() 황주호 사장은올해 여름이 유독 더운 것 같은데 여러분들의 건강과 가정이 평안하신지 여쭈고 싶다. 특히, 지역의 장애인분들이 신경이 쓰여 보양식을 대접하고자 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과 협력하여 준비하게 되었다. 준비한 맛있는 한우 육개장과 간식을 드시고 올 여름 건강하고 시원한 여름을 보내셨으면 한다.”

 

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 관장 종성스님은 오늘은 특히나 태풍이와서 무료급식이 힘들진 않을까 염려했지만 여러 마음들이 모여 든든한 보양식을 대접할 수 있었다. 오늘의 무료급식을 지원해준 한국수력원자력() 황주호 사장과 임직원에게도 감사하다.”고 인사를 전했다. 이날 봉사에 참여해준 우성금고여성회 이영태 회장을 비롯하여 신기루자원봉사단, 목련회 김혜정 회장과 여러 자원봉사자에게도 감사인사를 전했다.

 

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종성스님)은 지역의 장애인을 대상으로 치료·교육·훈련·취업·문화·여가·체육·평생교육 등의 종합적인 재활서비스를 제공하고 아울러 장애인의 사회통합에 기여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기타 이용 상담 및 사회공헌활동은 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054-776-7522)로 문의하면 된다.


 






2
0

URL 복사

아래의 URL을 전체 선택하여 복사하세요.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