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복지관소식

제목

사단법인 천년미래포럼, 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 찾아 소고기육개장 무료급식 행사 지원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4.01.10
첨부파일0
추천수
2
조회수
177
내용



















지난 110, 사단법인 천년미래포럼(이사장 김은호)은 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정빈스님)을 찾아 복지관을 이용하는 장애인 및 지역주민을 대상으로소고기육개장 나눔 Day’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이날 점심나눔 행사는 사단법인 천년미래포럼(이사장 김은호) 회원들의 후원으로 130만원 상당의 재료가 준비되었으며, 미소지음(회장 최상춘)의 회원이 동참하여 소고기육개장 조리를 도왔다.

 

사단법인 천년미래포럼 김은호 이사장과 함께 회원 10여명은 봉사활동에 참여하였고, 장애인 및 지역주민에게 전달된 350그릇의 소고기육개장은 추운 날씨에 든든한 한 끼가 되었다.

 

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 관장 정빈스님은 매년 복지관을 찾아 지역사랑실천을 몸소 보여주고 있는 천년미래포럼 김은호 이사장을 비롯한 천년미래포럼 회원에게 감사하다라며 지역사회발전에 기여하는 리더로서 사회공헌활동에 더욱 앞장서 주시길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천년미래포럼 김은호 이사장은 사회복지현장에서 활동하고 있는 여러 자원봉사자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였으며, 갑진년을 맞아 첫 봉사활동을 경주지역 장애인분들과 함께 할 수 있어서 더욱 의미가 있다며, 정기적인 후원과 봉사활동을 약속했다.

 

사단법인 천년미래포럼은 2008년 창단되어 경주의 화합과 발전을 위해 중추적인 역할을 하고 있는 단체이다. 경주지역의 현안 문제를 연구하고 대안과 비전을 제시하고자 설립한 단체로서 김은호 이사장을 중심으로 30여 명의 경주지역의 기업체 대표가 회원으로 참여하고 있다. 또한 매년 기금을 마련하여 사랑 나눔 행사로 경주지역에서 후원물품 전달, 무료급식 지원 등 다양한 나눔 활동을 전개하고 있는 지역의 대표적인 단체이다.

 

오는 116일 직장·공장 새마을운동 경주시협의회 후원으로 소고기 국밥 무료급식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지역 장애인분들의 많은 관심과 이용을 바란다.

 

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정빈스님)은 지역의 장애인을 대상으로 치료교육훈련취업문화여가체육평생교육 등의 종합적인 재활서비스를 제공하고 아울러 장애인의 사회통합에 기여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기타 이용 상담 및 사회공헌활동은 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054-776-7522)로 문의하면 된다.

2
0

URL 복사

아래의 URL을 전체 선택하여 복사하세요.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