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복지관소식

제목

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 지역의 봉사단체 진달래회와 함께 지역장애인을 위한 비빔밥 무료급식 행사 실시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9.03.12
첨부파일0
추천수
4
조회수
244
내용



지난 12일 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종성스님)에서는 복지관을 이용하는 장애인 및 지역주민을 대상으로‘사랑의 점심나눔’비빔밥 400그릇 무료급식행사를 진행하였다.


이날 이웃사랑을 실천하기 위해 진달래회의 이선예 회장과 회원 10여명은 복지관을 방문하여 비빔밥 식재료 후원을 비롯하여 조리, 배식에 이르기까지 직접 참여하여 400여그릇의 비빔밥을 대접하였다.

 

진달래회는 경주 선덕여고 졸업생으로 구성된 봉사단체로서, 지역에서 소외되고 관심이 필요한 곳을 찾아 나눔을 실천하고자 하는 주부20여명이 뜻을 모아 이선예회장을 중심으로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 관장 종성스님은 지역사회에서 나눔과 봉사를 실천하고 있는 봉사단 진달래회 회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사랑의 점심 나눔’ 행사에 동참하는 지역의 봉사단체가 늘어나 지역의 장애인들이 건강한 점심 한그릇으로 사랑을 나눌 수 있는 기회가 되도록 우리 복지관에 지속적인 관심을 부탁하였다.


이선예 회장은 “작은 정성이지만, 식사를 하신 지역 장애인분들이 감사의 인사를 보내주실 때 보람을 느꼈다. 앞으로, 주부로서 엄마의 마음으로 지역의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정을 나누고, 실천하는 봉사단이 되겠다.”는 뜻을 밝혔다.

 

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종성스님)은 지역의 장애인을 대상으로 치료·교육·훈련·취업·문화·여가·체육 등의 종합적인 재활서비스를 제공하고 아울러 장애인의 사회통합에 기여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는 지역의 대학교, 봉사단체, 기업체와 연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사회공헌활동에 관심있는 분들은 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054-776-7522)로 문의하면 된다.

 

오는 3월 14일(목)에는 경주지역 봉사단체인 육부회의 후원으로 짜장면 무료급식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4
0

URL 복사

아래의 URL을 전체 선택하여 복사하세요.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