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복지관소식

제목

경주 지역사찰 옥룡암, 장애인의 날 맞아 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에 백미 30포 후원전달실시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3.04.24
첨부파일0
추천수
1
조회수
224
내용

지난 421일 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종성스님)에서는 경주지역의 사찰인 옥룡암(주지 고경스님)의 신도들이 방문하여 백미 10KG 30포를 전달하였다.

 

이날의 후원물품 전달식은 장애인의날을 맞아 지역장애인과 함께 나눔을 실천하고자 옥룡암 주지 고경스님과 신도들이 뜻을 모아 백미 10Kg 30포를 준비하였다.

 

후원물품 전달식을 통해 전달된 백미는 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의 장애인 중식지원을 위해 운영하고 있는 식당에서 사용될 예정이다.

 

백미 전달을 위해 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을 찾은 옥룡암 신도회원은 옥룡암의 주지 고경스님과 뜻을 모아 여러 신도들과 함께 준비한 쌀 30포가 지역장애인의 재활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라며 앞으로도 지역 내에서 도움이 필요한 곳을 찾아 후원뿐만아니라 봉사활동을 하겠다는 뜻을 전했다.


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 관장 종성스님은 장애인의 날은 맞아 지역장애인에게 뜻 깊은 선물을 준비해주셔서 감사하다.”며 또한 옥룡암의 주지 고경스님을 비롯한 신도 여러분에게도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지원받은 백미는 지역장애인에게 잘 전달하여 사용되도록 하겠다는 뜻을 전했다.

 

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종성스님)은 지역의 장애인을 대상으로 치료·교육·훈련·취업·문화·여가·체육·평생교육 등의 종합적인 재활서비스를 제공하고 아울러 장애인의 사회통합에 기여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기타 이용 상담 및 사회공헌활동은 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054-776-7522)로 문의하면 된다.




1
1

URL 복사

아래의 URL을 전체 선택하여 복사하세요.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